본문 바로가기
영화,책,드라마,맛집 정보

조금은 실망스런 이너털스 영화 후기

by 뉴요커지니 2021. 11. 24.
반응형

출처 구글 이터널스

 

 

백신 패스관

어벤저스의 뒤를 잇는 마블의 후속작 이터널스 영화관에서 보고 왔습니다.

백신 패스관에서 팝콘도 먹으면서요. 사실 팝콘 먹고 싶어서 영화관 간 것도 있습니다.

CGV는 CJ ONE 가입되어 있으면 생일 있는 달에 팝콘 50% 쿠폰 줍니다. 꼭 이용하세요.

백신 패스관 이용하시려면 영화 보시는 분들 모두 백신 접종 후 14일 이상 지나야 하며 접종 완료되었다는 확인증을 보여줘야 합니다. 확인증은 카카오톡 점 세 개 있는 곳 누르면 지갑이 있습니다.

지갑을 누르면 코로나19 예방접종 관련 확인증 받는 곳이 뜰 겁니다.

 

 

화려한 출연진

젬 마찬

리처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리아 맥휴
브라이언 타 이리 헨리
로런 리들로프
배리 케오간
마동석
키트 해링턴
셀마 헤이엑
앤젤리나 졸리

 

많은 분들이 마블 영화 이터널스를 기대했지만 특히나 한국에서는 마동석 씨의 출현으로 더 기대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원래 어벤저스 시리즈는 빠지지 않고 봤었고 정말 좋아했는데 마동석 님이 나온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었습니다.

캡틴 마블, 왕좌의 게임, 덩케르크 등 유명한 영화에 나왔던 배우분들이 출연합니다.

각 인물은 초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질의 특성을 변화하거나 날아다니면서 레이저를 쏘고 환상을 보게 하거나 헐크처럼 힘이 세서 슈퍼 펀치를 날리거나

상처를 치유하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고 초스피드로 공간을 이동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터널스 줄거리

등장인물들은 영원히 사는 존재들입니다. Eternal(영원한). 즉 신과 같다고 볼 수 있죠.

이들을 주관하는 더 높은 신 아리솀이 있습니다. 이터널스는 아리솀의 명령을 받고 따르는데 7000년 전 데비안츠(괴물)로부터 인간들을 지키기 위해 지구에 보내졌고 데비안 츠가 사라진 후에도 귀환 명령이 없어 계속 지구에서 몇 세기 동안 살게 됩니다. 데비안 츠가 왜 생기게 되었는지는 영화 마지막쯤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 이터널스들은 지구에서 각자의 삶을 살며 뿔뿔이 흩어졌습니다.

누군가는 유명한 배우로 누군가는 요리사로 혹은 교수로 평범한 아이로, 여성으로, 그러던 중 함께 지내던 세르시(젬 마찬)와 스프라이트(리아 맥휴)는 어느 날 데비안 츠를 맞닥뜨리게 되고 공격을 당하고 있을 때 세르시를 떠났던 이 카리스(리처드 매든)가 나타나 도와주고 무사히 빠져나오게 됩니다.

세르시와 이카리 스는 서로 사랑하는 사이였지만 몇 백 년 전 갑자기 이 카리스가 세르시를 떠났습니다.

그 이유는 스포가 될 수 있기 때문에 영화 보실 때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된 세르시와 이 카리스와 스프라이트는 데비안 츠가 곳곳에 퍼져있다는 것을 알고 나머지 이터널스를 찾아 함께 처단하기로 합니다. 그렇게 셋은 친구들을 찾아 나섭니다.

그렇게 데비안 추와 싸우기 위해 모인 10명의 이터널스는 여러 가지 고비와 어려움을 겪게 되고 그 가운데 엄청난 비밀을 알고 분열되는 일도 생기게 됩니다. 

이후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는 듯 하지만 2편을 예상하게 하는 결말로 마무리 되게 됩니다.

길가메시(마동석)의 분량은 제가 기대한 것보다는 작았습니다.

대사도 몇 마디 없고 중반부에서 나오지 않기 때문에 이 부분도 영화를 통해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감상평

어벤저스와 자연스럽게 이어주는 스토리는 좋았던 것 같습니다.

타노스가 왜 인구 절반을 없앴는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연결이 됩니다.

하지만 기대했던 것보다는 솔직히 조금 실망이었습니다.

너무 기대해서 그런 걸 수도 있지만 흐름이 지루하기도 하고 처음에 이터널스들이 나와서 데비안 그들과 싸우는 장면부터 나오는데 그 장면도 어벤저스 때와 다르게 아이들 만화 같이 유치하다는 느낌이 개인적으로 강했습니다. 조금 민망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숨겨진 비밀이나 반전 이런 것들이 크게 와닿지 않는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많은 기대 때문인지 실망감도 조금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마블 영화 안 볼순 없겠죠.

다음 편이 기대되긴 합니다.

 

쿠키

쿠키 2개 있습니다.

다음 편에 어떤 내용으로 진행될지 예상됩니다.

지구에 있던 10명의 이터널스들과 같이 다른 행성에 있는 이터널스도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