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책,드라마,맛집 정보

[배달] 부산 사상구 엽기떡볶이 분모자 추가

by 뉴요커지니 2021. 11. 18.
반응형

배달앱 인기 '엽기떡볶이'

오랜만에 엽떡을 시켜 먹었어요.

좀 더 편하게 매운맛을 즐기기 위해 덜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웬걸 이것도 맵네요 (전 매운 거 잘 먹는 편입니다)

얼마 전 크림 분모자 떡볶이 시켜먹어 보고 실망 후 엽떡 좀 멀리하고 있었는데 매운 게 너무 당겨서 시켜보았어요.

저희 집 근처에 엽기떡볶이 가게 많은데 주례점이 젤 평점도 좋고 리뷰가 좋네요.

쥬시쿨은 얼음컵에 먹어요. 맛이 두배로 맛있음!!

덜 매운맛인데 너무 매워요.

분모자 보이시나요. 엄청 탱글탱글하죠. 근데 저는 그냥 밀떡이 더 맛있네요! (반전)

덜 매운맛이었지만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은 무조건 초보 맛 시키세요

오랜만에 땀 뻘뻘 흘리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