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40

시크릿(The secret, 비밀) 삶의 진리가 담겨있는 필독서 시크릿(The secret, 비밀) 지은이: 론다 번 펴낸 날: 초판 1쇄 2007년 6월 16일 (무려 초판 239쇄까지 있다..) 최근 유튜브에는 성공하는 방법, 돈 많이 버는 법에 대한 방법론과 영상들이 급부상하고 있다. 그중에 '켈리 최'라는 사람의 유튜브를 보며 10여 년 전 유행했던 '시크릿'이라는 책에 다시 관심을 가져 읽어보게 되었다. 이 책의 작가 론다 번은 호주 사람으로 전직 TV 프로듀서이자 작가라고 한다. 모든 일이 힘겹고 불행이 끊임없이 닥칠 때 우연히 딸이 준 100년 된 책을 보고 추적하여 '비밀'을 알게 되었다. 역사상 위대했던 인물들은 모두 이 '비밀'을 알고 있었고 이 '비밀'을 세상에 알리고 싶다는 열망으로 책과 DVD를 만들어 공개했다. 이 여파로 한 때 '시크릿 신드.. 2022. 2. 6.
감시자들, 원작 영화 정보 줄거리 결말 원작 및 영화 정보 개봉: 2013년 7월 3일 장르: 범죄, 액션, 스릴러 원작: 홍콩영화 러닝타임: 119분 감독: 조의석, 김병서 출연진: 설경구(황반장), 한효주(하윤주), 정우성(제임스), 이준호(다람쥐), 진경(이실장), 김병옥(정통), 이동휘, 변요환 줄거리 영화 감시자들은 범죄자들을 감시하는 것에만 집중하는 경찰 내 특수조직에 대한 이야기이다. 탁월한 기억력과 관찰력을 가진 하윤주(한효주)는 황반장(설경구)이 이끄는 감시반에 신입으로 들어오게 되고 은행 무장 강도들을 잡기 위한 임무에 첫 투입된다. 최근 일어난 은행 무장 강도 사건은 정통(김병옥)의 지시로 제임스(정우성)의 철저하게 짜인 계획 아래 벌어진 사건이다. 사실 정통과 연결된 더 큰 거물이 있다. 단 하나의 증거도 남기지 않은 채.. 2022. 2. 2.
싱크홀, 재난 영화 솔직한 후기와 결말(스포 있음) 영화 감독: 김지훈 (손예진 주연 '타워' 감독) 출연: 차승원(만수), 김성균(동원), 이광수(승현), 김혜준(은주), 이학주 개봉: 2021. 8. 11 장르: 드라마(재난 영화) 러닝타임: 113분 등장인물과 줄거리 사랑스러운 아들과 와이프와 함께 내 집 마련의 꿈을 꾸며 서울에 입성하여 10여 년 만에 빌라 한 채를 마련한 '동원(김성균)'. 이사 첫날부터 만수와 사사건건 부딪히게 된다. '만수(차승원)'는 부인없이 공무원 준비하는 아들과 둘이서 월세 살며 하루하루 벌어먹고 살아간다. 아들과는 사이가 그렇게 좋지 않다. 동원은 첫 내 집 마련에 회사 사람들을 집으로 초대하여 거하게 한 잔씩 하게 되고, 평소에도 금이 가거나 창문이 잘 닫히지 않거나 하자가 많던 빌라에 그날따라 물도 잘 나오지 않는.. 2022. 2. 1.
마다가스카의 펭귄, 귀여운거 보고 싶은 사람 다 붙어라! 영화 정보 개봉일: 2014년 12월 31일 제작사: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배급사: FOX 러닝타임: 92분 평점: 8.67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비밀요원 늑대), 존 말코비치(데이브, 문어 괴물), 톰 맥스라스(스키퍼), 크리스 밀러(코왈스키), 콘래드 버논(리코), 크리스토퍼 나이츠(프라이빗) 출연 목소리 일단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목소리가 나온다는 것을 영화 다 보고 알았는데 어쩐지 비밀요원 늑대의 목소리는 심상치 않았다. (괜히) 그리고 주인공 펭귄들의 목소리는 마다가스카판 성우들, 유명 애니메이션 감독들의 목소리다. 장화 신은 고양이, 보스 베이비를 감독한 분들인데 감독하시는 분들이 왜 목소리 연기도 잘하시는지.. 보면서 너무 맛깔나서 감탄을 계속했다. 영화 보면서 이 펭귄들의.. 2022. 1. 31.